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IT관련/게임 오락

[타이니팜] 최초공개! 타이니팜 pc실행방법과 봄꽃토끼 공략 및 카카오톡 pc버전

 

이젠 편하게 PC에서 타이니팜을 하세요!^^; 시원한 모니터 속에 내 스마트폰이 살아 움직인다~ ㅎ 어떤가요?

 

 

신기하지 않나요? 카카오톡도 되는지 궁금하다구요? 타이니팜이 되는데, 카톡이 안되겠어요? ㅎㅎ

 

 

각 동물별 마스터작업을 해서 무료벨을 최대한 확보하시는게 장기적으로 유리합니다. 수수께끼알 자꾸 까지마세요^^

오늘 돼지 나오는거 보고.. 멘탈붕괴로 당분간은 알구입 안할려구요.. ㅋ

 

 

 

봄꽃동물 힌트까지 줘가면서 낚시질을 하더군요-_-; 저두 첨에는 말인줄 알았는데.. 토끼더군요! 봄꽃토끼~

 

 

지금도 봄꽃토끼 한쌍을 만들기 위해 토끼 총출동 애정공략 중이랍니다. 어떤분은 흰토끼+흰토끼 한방에 딱! 나왔다는

분도 계시고.. 가까운 지인은 검정토끼서 한 방에 딱~ 나왔더군요.. 저는 수수께끼 알에서 딱~ 나왔더군요. ㅎㅎ

 

자아,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기다렸던 핵심정보 나갑니다!

 

 

컴맹두 손쉽게 설치를 할 수가 있겠더군요! PC에 위 홈페이지 방문하여 설치프로그램 딱! 깔고 스마트폰 어플두 딱~ 깔면은..

두리 연결 3가지 방법(와이파이, USB, 3G) 선택두 가능하구요~ 더 많은 기능이 있다는데, 우선은 타이니팜 부터 달려봤어요!~ㅎ

 

지난 번에 이어 계속 유용한 고급정보 많이 나오고 있죠? ㅎㅎ 맞정을 주실 친구분들을 기다립니다.

 

1. ID: bhkej

 

2. ID: idjws

 

필독하시고 게임 즐기시며 일부러 방문하여 맞정 주시는 한 분.. 또 한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욱 알차고 유용한

정보가 있을 시 마다 즉시 정보공유토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벨선물 부탁드립니다!~ ㅎㅎ

 

*작성자: 프로블로거 운영자(http://problogg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