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폰 이벤트

대구동촌 스타벅스 럭키백 2015년 대박쪽박후기 리저브

 

대구 동촌유원지 스타벅스 럭키백 2015년 대박 쪽박 후기 리저브

 

금일 럭키백 수량은 총 14개이고 가격은 49,000원이며, 기본구성중 청양머그잔과 스테인레스 텀블러는 필수로 각 1개씩 있더군요. 총1만5천개중, 500개에만 음료쿠폰 7장씩 그외 나머지 모두는 3장씩 기본구성 이랍니다.

 

 

 

위 매장은 오픈시간이 9시인데, 영업준비로 인해 8시정도 파트너 분께서 오시더군요. 오늘 행사는 전국 3시간내에 모든 수량이 매진되어 총 7억원 가량의 수익을 냈다네요-_-; 해마다 럭키백 가격이 오르고 있는데, 내년에는 5만원 초반대 예상..

 

 

매장규모와 매출대비 평균10여개~30개 가량 럭키백 수량이 정해졌더군요. 아무래도 지방이다 보니 20개이상 재고매장은 극히 일부에 속하며, 백화점 및 마트소재 행사제외 매장도 있다보니, 작년처럼 5개 수량만 있는 매장은 더이상 없더군요.

 

금일은 날씨가 따듯한 관계로 줄서서 기다림이 그작 춥지는 않았지만, 영업준비로 오픈시간 전까진 매장내 출입이 안되어 밖에서 파트너 분께서 모닝커피를 나눠 주더군요. 14명 이후로는 뒤에 분들이 알아서 말씀해 주시어, 무작정 의미없게 줄서서 기다리거나 그런 모습들은 없었네요.

 

오픈시간이 다되어, 한 분씩 럭키백을 선택하여 결제를 마치고 다음차례.. 과연 무엇이 나왔을런지? 저두 궁금하더군요.. 스타벅스 럭키백 2015년 대박 쪽빡 후기?

 

 

스타벅스 럭키백 재고정리? 맞습니다. 필자는 커피를 즐겨 마시는 편이 아니라,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모아 위처럼 텀블러 교환을 하곤 한답니다. 이번에는 의미가 다르지만..(친구결혼 선물로 럭키백을 주기 위한 새벽 줄서기 후 득템^^;)

 

 

올해는 스타벅스 럭키백 2015년도 행사가 없을 줄 알았는데, 뒤늦게 공지를 알게되어 부랴부랴 이리저리 끌어 모으다 보니, 충분한 기프티콘 수량을 확보할 수가 있었네요ㅎㅎ 결국, 이렇게 구매를 마치고 스타벅스 럭키백을 오픈해 보니..

 

트로이 스테인레스 텀블러가 뚜둥~ 큭..

대박 쪽박 ? 글세요 의미를 알고 받는사람 입장에 따라 느낌은 달라 지겠죠. 오늘 오전중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로 스타벅스 럭키백이 올랐더군요. 선물을 주는사람 마음처럼 받는사람 또한 기쁘길 바라며.. 이만 줄일까 합니다!

 

P.s: 혹시 이글을 보고 있을 1,2순위 커플님과 4순위 오토바이 총각님.. 다들 득템 하셨나요? 추운데 고생 많으셨구요, 매장서 함씩 마주치면 커피 한 잔 쏠께요~ㅎㅎ 내년에는 또 볼일이 없겠죠? ㅎㅎ

 

*저작권자: 프로블로거(http://problogg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