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시장

한국형 밀리언픽셀 광고사이트 1픽셀에 100원 영구적 효과 및 순위검색 무료등록 행사

(대구=뉴스와이어) 2006년01월20일-- 불과 5개월만에 100만달러(한화10억원)를 벌어들인 'The Milion Dollar Homepage(밀리언달러홈페이지닷컴)'이 영국의 21살 대학생에 의해서 완성되어 졌다. 인터넷 한 페이지에 1Pixel을 1달러로 수주하여, 100만달러의 광고수주를 받은 것이다. 세계 유수의 기업과 개인들의 관심에 의해 등록이 완료된 이 곳은 인터넷 광고/마케팅의 한 역사적인 부분으로 남을 것이다. 운영자 알렉스 튜는 대학생으로 대학등록금을 마련하기 위한 이벤트성 아르바이트 사이트를 제작하였는데, 기발한 아이디어 하나만으로 거금을 손에쥐는 주인공이 된 것이다.

세계 각국은 물런, 국내에서도 이러한 아이디어를 모방하여, 여러 비슷한 형태의 픽셀광고 사이트가 만들어 졌으며, 그 성공의 여부가 관심사가 되고 있다. 기존의 인터넷 광고들은 일회성 위주의 소모품 적인 광고였지만, 픽셀광고는 운영자의 일생동안 영구적인 운영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기에 그 효과는 무한하리라 예상된다. 호기심에 등록한 많은 이들로 그러한 역사적인 광고사이트를 구경하기 위해서 방문을 하는 사람들로 일평균 350만명이 방문하고 있다. 픽셀광고의 효과는 상당하리라 예상된다.

국내에서도 이러한 영구적인 픽셀광고 사이트가 개설되었으며, 1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애드 조비즈(http://ad.zo.bz)가 만들어져, 많은 광고주들의 러브콜을 기대하고 있다. 이 곳은 국내 순위검색 사이트의 인지도있는 조비즈(http://www.zo.bz) 운영자에 의해서 개설 및 운영되고 있다. 조비즈 또한 홈페이지, 웹사이트, 쇼핑몰, 카페, 개인 블로그 운영자들을 위해서 무료로 사이트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1:1 방문자간 트래픽 교환을 통해서, 순위가 결정되며 10만개의 제휴동맹 사이트간 무료배너 교환으로 어려웠던 제휴마케팅을 대변해 주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무료도메인을 보급하고 있으며, 웹마케팅 정보 및 커뮤니티 무료서비스로 많은 네티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더욱이, 국내 주요유명 검색엔진/포털사이트등 20여개를 묶어서 50%할인된 가격에 등록행사를 진행하는(http://web.zo.bz) 서비스로 초창기 웹마케팅에 거리감을 둔 많은 사이트 운영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웹마케팅 시장에 있어서 부분적 무료화를 제공하여, 많은 네티즌들에게 양질의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무료화된 컨텐츠 정보와 순위검색 무료등록, 무료도메인, 무료배너교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몇년, 몇십년이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픽셀광고 시장의 대표적인 국내 사이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운영자는 아낌없는 노력을 다한다고 말했다. 이미 포화된 픽셀광고 시장에서 애드 조비즈(http://ad.zo.bz)는 얼만큼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는지 관건이다. 참고로 애드 조비즈(http://ad.zo.bz)는 1픽셀에 100원이라는 가격으로 영구적으로 픽셀광고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아직도 조비즈(http://www.zo.bz)내에 무료 홈페이지 등록을 안했는 사이트 운영자들은 지금 즉시 방문하여, 무료등록을 혜택을 부여받으시길 권장한다.

사진설명 : 한국형 백만픽셀광고 사이트 http://ad.zo.bz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이 보도자료는 언론매체가 보도를 목적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